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BRAND

  • BLUEDOG - FRIENDLY NATURE LOOK

    BLUEDOG은 NATURE, PEOPLE, PLACES로 부터 영감을 얻어 디자인을 합니다. 우리가 그려내는 옷은 아이들에게 편안하고(comfy), 생동감 있으며 friendly nature look을 보여줍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 하는 트렌드를 쫓기보다는 일상적인 simple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매 시즌 BLUEDOG만의 NEW COLOR와 GOOD FABRIC 그리고 NEW STYLING을 제안하여 늘 아이의 옷장을 채우고 싶은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NATURE, PEOPLE, PLACES에 대해 사려 깊은 생각을  담아 디자인(thoughtful design)합니다. 또한 우리는 WELL-MADE & 오랜 기간 유지하는 것에 열정을 다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TIMELESS practical DESIGN을 가진 BLUEDOG이 되고자 합니다.
  • BLUEDOG BABY - FRENCH SOFT CHIC

    BLUEDOG의 라인업 브랜드로 2009년 런칭한 BLUEDOG baby는 베이비에서 토들러까지를 타켓으로 하며 BLUEDOG만의 심플함, 퀼리티, 내구성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디자인에 CUTE함을 더한 베이비브랜드로써 유아마켓을 선도해가고 있는 캐주얼웨어 브랜드다. 유아 마켓 내 다양한 컬러감과 강아지 심볼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하며 유니섹스 성향의 캐주얼 감각을 통해 기존 소프트한 이미지의 차별성 없는 유아복 시장안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유하고 있다.
  • R-ROBOT - UNIQUE MODERN CASUAL

    2002년 런칭한 R:ROBOT은 Unique, Modern, Wit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키즈 브랜드이다. 트렌드 칼라를 감각적으로 Mix & Match 하여 밝고 에너제틱한 컬러감을 보여주며 글로벌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을 재해석한다. 로봇이라는 캐릭터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선호하며 또한 유니크함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함으로써 캐주얼 마켓에서의 명확한 차별화를 이끌어간다. 강력한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단품 파워를 만들어내는 브랜드이다.
  • minkmui - FRENCH SOFT CHIC

    Minkmui는 Nature, Love, Soft French 무드를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사랑받는 소중한 존재임을 널리 알리고 행복한 순간 순간들을 함께 하고 싶은 브랜드다. 2001년 런칭 이후, 20주년을 맞이하는 현재까지도 매 시즌 새로운 taste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하이 퀄리티의 Lasting value design을 유지함으로써 유아마켓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여아의 이미지가 강조되며 affordable luxury 이미지로 유아 마켓 내 소비자의 선호도 또한 가장 높은 브랜드이다.
  • DENIM IN THE BOX - UNIQUE FUN VINTAGE

    DENIM IN THE BOX은 어린이 장난감 ‘jack in the box’ 에서 영감을 받아 2007년에 런칭하여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Little ground에 입점한 브랜드이다. 빈티지한 무드에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은 그래픽 포인트가 어우러져 DENIM IN THE BOX만의 Mix & Match LOOK을 제안한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다양한 워싱 기법을 표현하는 데님 아이템들과 매 시즌 동화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그래픽 스토리는 우리들에게 영감을 주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 lulabee - FEMININE LOVELY SOFT

    Lulabee는 ‘lullaby(자장가)’ 에서 모티브를 얻어 2008년에 런칭하여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little ground에 입점한 여아 중심의 브랜드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츄럴한 무드와 실루엣을 바탕으로 Feminine Look을 제안합니다. 옷장을 열면 펼쳐지는 노스텔지아적 감성, 보헤미안 소녀, 숲속 요정, 꽃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섬세하게 제작된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소재의 활용은 브랜드 고유의 여성스러운 세련미를 담아내고 짙고 화사한 컬러감은 정교하면서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 TALESCOOP - MODERN CHIC LOOK

    2012년에 런칭한 TALESCOOP은 ‘재미있는 이야기 한스쿱’ 이란 뜻으로 절제된 라인과 시크한 컬러가 중심으로 Urban Trendy Look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little groun의 오픈과 함께 런칭한 TALESCOOP은 Formal하면서도 Modern한 스타일의 깔끔한 School Look으로 제안되며, 매 시즌마다 이목을 끌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여 멋짐을 쫓는 ‘Tale boy’ 컬렉션으로 제안한다. 또한 여아스타일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색채감과 특유의 위트는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브랜드 고유의 개성이 듬뿍 담긴 옷으로 ‘lovely tale girl’ 컬렉션으로 제안하고 있다.
  • little ground - PREMIUM SELECT SHOP FOR KIDS AND BABY

    2012년에 런칭한 little ground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으로 Trendy & Flexible , Fashionable Young Mom, Afoordable Price를 키워드로 점별 지역 및 소비자 특성에 따른 차별화 전략에 따른 브랜드 구성 및 유니크한 자사 브랜드 운영을 통해 40개 이상의 매장 확장을 가져가는 트렌디한 감성 편집샵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특유의 색감과 단순하지만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스페인 브랜드인 BOBO CHOSES와 유러피안 시크 스타일인 STEELA McCARTNEY KIDS가 있다. 그 외에도 이태리의 정통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주는 Il-gufo, 활동적인 무드와 북유럽 특유의 클래식을 보여주는 벨기에 브랜드 Bellerose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 마켓에 소개하며 자사 유니크 브랜드인 Denim in the box, lulabee, TALESCOOP 외에 Tambere 등의 톡특한 감성의 국내브랜드를 제안한다.
  • laughing child - SIMPLE WITH WIT

    Laughing Child는 0세부터 12세까지의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Middle 마켓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2015년 런칭했다. 기본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좋은 가격 (Good Price), 좋은 소재 (Good Fabric), 좋은 디자인 (Good Design)으로 매 시즌 새로운 데일리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툰즈(TOONS) 라인과 ‘Airy Cool & Heat In‘ 특화된 기능성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한 이너웨어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군을 제안한다.
  • MARS - SIMPLICITY / TIMELESS

    MARS ‘My Another Story’ (나의 또 다른 이야기)로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매일이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는, 매일 입을 수 있는 옷에 가치를 두고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자연의 감성을 담은 색감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따스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을 전개합니다.
  • B.PLAY - COMFY URBAN SPORTISM

    2019년에 런칭한 B.PLAY는 ‘Styling Your PLAY !’ 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 놀이, 문화, 재미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힙한 아이들에게 일상과 운동을 스타일리쉬하게 넘나들 수 있는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소재로 활동적이면서도 감도 있는 URBAN PLAYWEAR를 제안하는 온라인 중심의 키즈 브랜드다. 블루독의 ACTIVE WEAR의 라인업 브랜드로 기존 DO SPORTS WEAR에 국한되지않고 패션성을 가미하여 PLAYWEAR의 장르를 새롭게 제안한다. 변화하는 소비자를 타켓으로 B.PLAY는 인플루언서인 B.PLAYER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PLAY MAP과 SNS를 매개체로 콘텐츠를 CONCEPTION 하여 B.PLAY만의 브랜드 문화를 만들어간다.
  • bonté bien - UNIQUE ARTISTIC